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디자인 씨지

본문

CG Service Webzine+

소개글

뉴스레터를 담은 이메일 발송은 판매 촉진뿐만 아니라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면에서도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메일 마케팅(e-Mail Marketing) 투자에 비해 높은 수익률과 잠재적 고객에게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작위로 대량, 반복 발송되는 이메일은 스팸메일이 되어 기업 이미지를 망치게 합니다.
그래서 매력적인 보상을 통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여 동의를 받고(Permission), 고객에게 세분화되고 필요로 하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메일 마케팅의 최상 전략입니다.

특징

  • 판매촉진
  • 고객관계 관리
  • 잠재적 유도
  • 노하우

배너광고를 통한 노출 회수는 많아도 실제 클릭수는 2%도 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이메일의 경우 수신자들의 10% 이상이 내용을 읽어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메일 마케팅이 비용에 비해 효과적인 수단으로 알려져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방법입니다.

포트폴리오 보기